인천대학교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간 업무협약식 개최
- 글번호
- 397731
- 작성일
- 2024-11-25
- 수정일
- 2024-11-25
- 작성자
- 홍보팀 (032-835-9490)
- 조회수
- 341
2024 예비창업패키지 창업기업 업무제휴 협약식
인천대학교(총장 박종태)는 11월 22일(금)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일반분야 창업기업 업무제휴 협약식(이하 창업기업 간 업무협약식)”을 개최하였다.
인천대학교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인세포우(서윤선 대표),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언커먼프로젝트(신현아 대표) 2개사는 지난 5월에 열린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 제 1회 STARTUP MEETUP DAY 프로그램에서의 인연을 시작으로 이번 업무제휴를 통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인천대학교에서 주관한 위 업무협약식에서 인세포우 서윤선 대표는 “㈜언커먼프로젝트와의 협력을 통해 반려동물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기회를 확대하고, 보호자와 반려동물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활동을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으며, ㈜언커먼프로젝트 신현아 대표는 “인세포우와의 협업을 통해 보호자와 반려동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계속해서 반려동물의 더 나은 삶을 위한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개발해 나가는데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인세포우는 반려동물의 보호자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동물 병원에서 처방받은 알약을 쉽고 빠르게 제조할 수 있는 ‘알약 뚝딱이’를 개발함으로써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증진시키고 보호자의 편의를 높이고자 하는 기업이다.
㈜언커먼프로젝트는 레저 활동에서 폐기되는 낙하산 또는 패러글라이더, 캠핑 활동에서 폐기되는 타프 또는 텐트 그리고 메이저 브랜드에서 사소한 이유로 폐기되는 고기능성 소재 등을 업사이클, 리사이클하여 반려동물 기능성 의류, 리빙용품, 산책용품 등을 제작하는 기업이다.
인천대학교는 2019년을 시작으로 6년째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간의 창업지원사업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창업기업 성장 지원을 위해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