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행사 개요
❍ 행 사 명 : 2024년 INU OPEN LAB
❍ 신청기간 : 2024. 8. 12.(월) ~ 8. 30.(금)
❍ 행사 운영기간 : 2024. 9. 9.(월) ~ 10. 4.(금)
❍ 참여대상 : 대학원 소속 학과 및 교원 연구실, 학부생
❍ 선정규모 : 50실 내외(예산 범위 내에서 조정 가능)
❍ 전년도 대비 변경사항
구분 |
2023년 |
2024년 |
비고 |
행사시기 |
2023. 11월 중 행사일 자율 지정 |
2024. 9월~10월 중 행사일 자율 지정 |
2025학년도 전기 특별전형 모집일정과 연계 |
필수 참여인원 |
학부생 10명 이상 |
학부생 5명 이상 |
학부생이 적은 학과의 참여 유도 |
학과별 참여 연구실 수 제한 |
없음 |
3개실 이하 |
인문·사회 및 예술·체육 학과의 참여기회 제공 |
❍ 운영방법
- 학과 또는 연구실 단위로 참가신청서[붙임1] 제출(연구실 신청학과는 학과 단위 신청불가)
※ 연구실이 없는 인문·사회계열 및 예술·체육계열 학과도 참여 가능
- 학부생을 대상으로 학과 또는 연구실에서 연구실 방문 희망학생을 모집하여 자율 방식으로 진행
❍ 지원사항
- 진행조건 : 학과/연구실 소개, 연구실/연구과제 탐방, 교수(대학원생) & 학부생 진로상담 필수 진행
※ 최소 2시간 이상 진행 필수, 학부생 5명 이상 반드시 포함
- 행사 종료 후 1주일 이내 결과보고서 및 참여자 명단[붙임2] 제출
- 지원사항 : 행사 참여자 1인당 간담회비 3만원 이내 지원(최대 450천원 범위내)
❍ 추진일정
일정 |
업 무 내 용 |
주관부서 (학과·실) |
`24. 8. 12.(월) |
- 학부생을 대상으로 학과 또는 연구실 방문 희망 학생 모집 - 참가신청서[서식1]를 작성하여 학과사무실에 제출 |
학과 · 연구실 |
- 학과 또는 연구실의 참가신청서를 취합하여 대학원으로 공문 제출 |
학과사무실 |
|
`24. 9. 4.(수) |
- OPEN LAB 지원 확정 결과 알림 |
대학원 |
`24. 9. 9.(월) |
- OPEN LAB 행사 진행 · 행사 당일 대학원 법인카드 수령 · 행사 진행 및 간담회비(다과비/식비) 법인카드 결제 - 행사 종료 후 법인카드 반납 및 결과보고서[서식2], 참가자명단 [서식3]을 대학원으로 공문 제출 |
학과 · 연구실 |
`24. 10. 중 |
- 행사비 지출 및 결과보고 |
대학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