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INU OPEN LAB 참가 신청 안내 (~8/28)

글번호
392447
작성일
2024-08-12
수정일
2024-08-12
작성자
해양학과 (032-835-8860)
조회수
182

행사 개요

❍ 행 사 명 : 2024년 INU OPEN LAB

❍ 신청기간 : 2024. 8. 12.() ~ 8. 30.()

❍ 행사 운영기간 : 2024. 9. 9.() ~ 10. 4.()

❍ 참여대상 대학원 소속 학과 및 교원 연구실학부생

❍ 선정규모 : 50실 내외(예산 범위 내에서 조정 가능)

❍ 전년도 대비 변경사항

구분

2023

2024

비고

행사시기

2023. 11월 중

행사일 자율 지정

2024. 9~10월 중

행사일 자율 지정

2025학년도 전기 특별전형 모집일정과 연계

필수 참여인원

학부생 10명 이상

학부생 5명 이상

학부생이 적은 학과의 참여 유도

학과별 참여

연구실 수 제한

없음

3개실 이하

인문·사회 및 예술·체육 학과의 참여기회 제공

 

❍ 운영방법

학과 또는 연구실 단위로 참가신청서[붙임1] 제출(연구실 신청학과는 학과 단위 신청불가)

※ 연구실이 없는 인문·사회계열 및 예술·체육계열 학과도 참여 가능

학부생을 대상으로 학과 또는 연구실에서 연구실 방문 희망학생을 모집하여 자율 방식으로 진행

❍ 지원사항

진행조건 학과/연구실 소개연구실/연구과제 탐방교수(대학원생) & 학부생 진로상담 필수 진행

※ 최소 2시간 이상 진행 필수학부생 5명 이상 반드시 포함

행사 종료 후 1주일 이내 결과보고서 및 참여자 명단[붙임2] 제출

지원사항 행사 참여자 1인당 간담회비 3만원 이내 지원(최대 450천원 범위내)

❍ 추진일정

일정

업 무 내 용

주관부서

(학과·)

`24. 8. 12.()
~ 8. 30.()

학부생을 대상으로 학과 또는 연구실 방문 희망 학생 모집

참가신청서[서식1]를 작성하여 학과사무실에 제출

학과 · 연구실

학과 또는 연구실의 참가신청서를 취합하여 대학원으로

공문 제출

학과사무실

`24. 9. 4.()

- OPEN LAB 지원 확정 결과 알림

대학원

`24. 9. 9.()
~ 10. 4.()

- OPEN LAB 행사 진행

· 행사 당일 대학원 법인카드 수령

· 행사 진행 및 간담회비(다과비/식비법인카드 결제

행사 종료 후 법인카드 반납 및 결과보고서[서식2], 참가자명단 [서식3]을 대학원으로 공문 제출

학과 · 연구실

`24. 10. 

행사비 지출 및 결과보고

대학원

 

첨부파일
다음글
대학원 2024학년도 후기 신입생 학번 부여 명단 및 오리엔테이션 자료 안내
이전글
24-2 대학원 내국인 학비전액장학생(재학생) 신청서 제출 안내 (~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