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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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및 수강포기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 : 2024. 12. 9.(월) 10:00 ~ 12. 10.(화) 16:00
○ 납부기간 내 수강료 미납 시 수강신청 자동 삭제 (⚠등록기간 이후 추가 납부기간 없음)
○ 계절학기 수강료 확인 ※ 고지서는 12. 5.(목)부터 확인 가능
- 수강료 : 학점당 45,000원(타대학 학생 90,000원)
- 개인 고지서 확인 방법 : 대학 포털 로그인 > 통합정보시스템 > 학사행정 > 등록 > 등록금고지서 및 증명서 > 등록금고지서(계절학기) ‘일정구분 : 일반계절학기’
○ 계절학기 수강료 납부방법
- 신한은행 본인 가상계좌로 납부 ⇒ (가상)계좌번호 및 납부금액 확인
- (가상)계좌번호로 등록기간(시간엄수) 내에 납부 ⇒ 예금주:학생 본인, 입금자:상관없음
○ OCU 수강료 납부(문의 : 기초교육원 032-835-8175) ※ OCU는 학교에 납부하지 않습니다.
- 수강료 : 과목당 120,000원
- 납부방법 : OCU 홈페이지(http://cons.ocu.ac.kr)에서 납부
- 납부기간 : 2024. 12. 16.(월) ~ 12. 29.(일)
□ 계절학기 수강포기
○ 납부기간 내 수강료 미납시 수강신청 자동 취소(등록기간 이후 추가 등록(납부) 불가)
○ 2과목 이상 신청 후 그 중 일부 과목을 포기하고 싶을 경우
★ 반드시 수강료 전액 납부 → 수강포기 기간에 수강료 환불신청서 작성 제출
- 포기기간 : 2024. 12. 11.(수) 10:00 ~ 16:00
- 포기방법 : 수강료 환불신청서 및 학생증 첨부하여 이메일(moon72@inu.ac.kr) 제출
※ 첨부된 “수강료 환불신청서” 작성 및 스캔(또는 사진촬영)
※ 본인 확인을 위해 반드시 학생증 스캔(인천대학교앱 모바일학생증 캡쳐 가능)하여 첨부해야 함
※ 환불받을 본인 명의 계좌 정보는 직접 통합정보시스템에 입력 및 계좌인증해야 환불가능함
※ 신청 접수순으로 회신메일 발송되니, 메일 및 통합정보시스템 변경 반드시 확인해야 함
- 환불예정일 : 2024. 12. 20.(금) 예정
○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수강포기 및 수강료 환불이 필요한 경우
- 「폐강과목 및 수강신청 포기 안내」 공지(2024. 12. 12.(목) 예정) 내용 확인하여 신청
<<수강료 미납 및 일부 포기에 따른 폐강과목(10명 미만)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폐강과목 공지 : 2024. 12. 12.(목)
▪ 폐강에 따른 수강신청변경 : 2024. 12. 13.(금) 10:00 ~ 16:00
첨부 : 수강료 환불신청서 양식 1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운영계획 종합안내” 참조 (주요일정, 수강신청방법, 수강료납부, 성적처리 등 전반적인 내용이 안내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