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방학) 대학원 사무실 근무시간 조정 안내

글번호
389960
작성일
2024-06-20
수정일
2024-06-20
작성자
일반대학원
조회수
651

하계방학 중 대학원 사무실 근무조정 시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확인하시어 사무실 방문(전화)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We would like to inform the adjusted office hours for the graduate school office during the summer vacation as follows. 

Please check to avoid any inconvenience when visiting or calling the graduate school office.


  ■  근무시간 : 매주 월요일(Mon)~금요일(Fri), 09:00 ~ 17:00 (1시간 단축근무)

  ■  조정기간 : 2024. 6. 24.(월) ~ 2024. 8. 30.(금)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다음글
[INU SURE LAB]박사과정 대학원생 국외 단기연수 참가자 모집 안내
이전글
[학산도서관] 대학원생 개인학습캐럴 신청(7~8월)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