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5학년도 1학기 기숙사(임용고시반) 신청 안내
- 글번호
- 399274
- 작성일
- 2024-12-30
- 수정일
- 2024-12-30
- 작성자
- 유아교육과 (032-835-8660)
- 조회수
- 109
2025-1학기 기숙사(임용고시반) 신청 안내
<2025-1학기 입사 신청 전 필독 사항>
1. 기숙사 입사 보장 안내
별도선발 입사자의 경우 1학기 정기 입사자 대상 입사 보장(하계, 2학기)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2. 잠버릇,생활습관 등 관련 유의사항
개인 잠버릇(코골이,이갈이 등)및 생활습관 등으로 인하여 타인(룸메이트 등)에게 불편함을 끼칠 경우 반드시 치료하고 입사하시기를 바라며 입사 후 민원 등에 의해 강제 퇴사 조치 될 수 있습니다.
3. 입사 제출 서류는 합격자 발표 및 납부 안내 공지 시 안내되므로 생활원 홈페이지 참고바랍니다. 입사일 서류 미지참 시 입사가 불가합니다.
4. 기숙사 사용료 납부
납부 기간 내 기숙사 사용료를 납부해야 하며, 납부 하지 않는 경우 입사 포기로 간주합니다.(입사 포기 처리 시 동일 학기 내 기숙사 추가 신청 불가)
5. 학적 상태 변경 신고 안내
1) 1학기 입사 후 학적변동(휴학 미복학 졸업 등) 시 생활원 통합행정실로 신고하고 퇴사하여야 합니다.
2) 미 신고 시 인천대학교 기숙사생 선발수칙 제 15조 에 의거하여 강제퇴사 (1년 입사불가) 조치됩니다.
6. 선발 일정 및 대상
1) 선발 대상: 사범대학 4학년 재학생(졸업유예생 신청불가)
2) 학과 신청: 2025. 1. 13.(월) 11시까지 (학과사무실로 개별 신청)
3) 납부 기간: 2025. 01. 31(금) 00:00 ~ 02. 03(월) 23:00
4) 배정 공고: 2025. 02. 21(금) 16:00
5) 정기 입사: 2025. 02. 28.(금) 10:00 ~ 06. 21(토) 11:00
6) 룸메이트 신청: 임용고시반 기숙사 신청 시 룸메이트 신청(일반선발 학생과 룸메이트 불가, 추후 룸메이트 변경 불가)
7. 기타 안내 사항
1) 입사 안내 및 지참서류 등은 합격자 발표 공고에 안내되므로 생활원 홈페이지 확인 바람
2) 신청 기간 종료 후 추가 선발 진행하지 않음
3) 입사 기간 연장 및 변경 불가하니 신청 시 정확한 기간 확인 바람
4) 입사 후 중도/강제퇴사 시 잔여기간(주 단위)에서 2주 사용료를 추가 공제 후 환불됩니다.
5) 기숙사 입사 전,후 학적변동(휴학 등) 시 반드시 생활원 통합행정실로 신고하셔야 하며, 미신고 시 강제퇴사 처리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파일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생활원 통합행정실(032-835-9810~9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