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1521
분류 [기타] - 2024학년도 2학기 - 기숙사 정기퇴사 택배 발송 안내
- 글번호
- 397604
- 작성일
- 2024-11-21
- 수정일
- 2024-11-21
- 작성자
- 생활원 (032-835-9810)
- 조회수
- 742
- 2024학년도 2학기 -
기숙사 정기퇴사 택배 발송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 정기퇴사 시 택배 발송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대상
- 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 중도 및 정기퇴사 시 택배 발송 희망 학생
□ 신청 방법
- 네이버 오피스 : https://naver.me/GOP31r3p
□ 유의사항
- 택배 발송 신청은 네이버 폼으로만 받습니다.(수기 송장 없음)
** 접수 : 2024. 12. 18(수) 24:00까지
- 발송할 택배는 박스화 하여 지정된 장소에 개인이 이동 시킵니다.
- 택배 발송 신청 후 송장 배부(12. 19, 목요일 14:00부터) 전 퇴사하는 학생은 박스 위에
개인 주소, 연락처, 이름을 적어 놓습니다.(택배비 : 계좌이체)
▶ 장소 : 제1기숙사(1층 로비 휴게실), 제2기숙사(1층 중앙로비), 제3기숙사(1층 카페 앞 로비)
※ 귀중품은 개인이 보관함을 원칙으로 하며, 부주위로 인한 분실, 파손 등의 책임은 개인에게 있습니다.
- 택배비용 : 1개 BOX당 6,000원 / 선불
- 문의 사항은 택배사에 개별적으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
※ 생활원에서는 학생들의 편의를 위하여 학생들에게 소개만 할 뿐
택배사와는 어떠한 이해관계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택배 발송과 관련하여서는 생활원은 일체 관여 하지 않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 문서를 확인 바랍니다.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