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2024학년도 2학기 - 기숙사 정기퇴사 택배 발송 안내

글번호
397604
작성일
2024-11-21
수정일
2024-11-21
작성자
생활원 (032-835-9810)
조회수
743

- 2024학년도 2학기 -


기숙사 정기퇴사 택배 발송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 정기퇴사 시 택배 발송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상

 - 2024학년도 2학기 기숙사 중도 및 정기퇴사 시 택배 발송 희망 학생

 

신청 방법

 - 네이버 오피스 : https://naver.me/GOP31r3p

 

유의사항

- 택배 발송 신청은 네이버 폼으로만 받습니다.(수기 송장 없음)

  ** 접수 : 2024. 12. 18() 24:00까지

- 발송할 택배는 박스화 하여 지정된 장소에 개인이 이동 시킵니다.

- 택배 발송 신청 후 송장 배부(12. 19, 목요일 14:00부터) 전 퇴사하는 학생스 위에 

 개인 주소, 연락처, 이름을 적어 놓습니다.(택배비 : 계좌이체)

장소 : 1기숙사(1층 로비 휴게실), 2기숙사(1층 중앙로비), 3기숙사(1층 카페 앞 로비)

귀중품은 개인이 보관함을 원칙으로 하며, 부주위로 인한 분실, 파손 등의 책임은 개인에게 있습니다.

- 택배비용 : 1BOX6,000 / 선불

- 문의 사항은 택배사에 개별적으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

 

생활원에서는 학생들의 편의를 위하여 학생들에게 소개만 할 뿐

택배사와는 어떠한 이해관계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택배 발송과 관련하여서는 생활원은 일체 관여 하지 않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 문서를 확인 바랍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