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학교 디자인학부 제품전공 양정주(20학번), 김은하(20학번) 학생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의 Red Dot Award에서 컨셉 디자인 부문을 수상했다.
The Red Dot Award: Design Concept 2024의 수상작인 ‘Warming Rub’은Personal Care, Wellness and Beauty분야에 출품하여 수상하였으며 2024년 10월 10일 싱가폴에서 시상식을 갖는다.
‘Warming Rub’은 천천히 변화하는 슬로우 에이징을 추구하며 스킨케어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관대하게 투자하는 액티브 시니어들을 위한 제품이다. 피부 보습과 마사지 관련 제품 등 다양한 셀프 바디 케어 제품이 등장하고 있지만, 노인들은 신체적 노화로 인해 바디 전체를 관리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Warming Rub”은 액티브 시니어에게 편리한 바디 케어를 제공한다. 원적외선 효과를 갖춘 핫스톤 롤러 방식은 적은 힘으로 피부와 근육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하며, 온열기능을 통해 따뜻해 진 핫스톤으로 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서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로션이나 오일과 함께 사용할 경우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Warming Rub’은 핫스톤이라는 자연 소재를 활용하여 바디 케어의 편리성을 극대화하며, 액티브 시니어들이 스스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제품은 자연스럽게 노화를 받아들이며 삶을 즐길 수 있는 바디 케어의 새로운 지표가 될 것이다.